정희진 회원님
2011.1 ~ 진행중
도곡동 휠라짐
다이어트 몸매만들기
한달만에 12KG 감량성공
남성
여성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체중감량
체력강화
재활,교정
근육발달
마른체형 몸짱
주 2회
주 3회
주 4회
주 5회
주 6회 이상
60분 이내
60분 ~ 90분
90분 이상
인터넷
방송
지인
직접 경험
기타
1:1 개인지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맞춰주는 찾아가는 서비스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
만족스러운 운동 결과와 과정
적정 가격이다.
조금 높다.
매우 높다.
저렴하다.
매우 저렴하다.
권할 수 있다.
꼭 권하겠다.
권하지 않겠다.
절대 권하지 않겠다.
다이어트 퍼스널트레이닝 정희진.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있습니다.건강한 몸이야 말로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랜 외국생활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므로 다시 건강한 몸을 되찾자는 생각이 들었고, 운동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혼자 운동하는 것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에 제가 원하는 운동프로그램을 갖춘 문철민 트레이너를 선택했습니다.

본격적인 운동수업은 이러했습니다. 일주일에 5일동안 무산소와 유산소운동과 저에게 맞는 체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식단을 병행했습니다.먹고싶은 것을 다 먹던 저에겐 이러한 변화가 처음엔 힘들었습니다.종종 제가 먹고 싶은 음식을 먹기도 하고 술도 마시기도 했습니다 그것이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요. 하지만 그 순간 뿐이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살이 다 빠져서 나의 모습을 생각해보기도 하고 살을 빼겠다는 목표 의식을 다시 상기하면서 주어진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했습니다.

그러면서 항상 피곤하고 잠이 쏟아지던 증상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했고 생활에 활기가 생겼습니다.잠이 덜 오고 활기가 생긴건 하나의 예이고 지금 운동을 시작한 지 한달이 되가면서 몸무게는 십키로를 감량하였으며 운동이 점점 생활의 일부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가끔 컨디션이 안 좋은 날에는 트레이너 선생님과 함께 야외로 나가 수업을 하곤 합니다. 주로 남산이나 석촌호수 등을 제 그날 몸 상태에 따라 걷거나 뛰거나 코스를 다르게 하기도 하면서 운동합니다. 각자의 개인의 상태에 맞춰 세심하게 수업을 한다는 점이 퍼스널 트레이닝의 장점 중 하나 이지요. 제가 느낀 점은 문철민 트레이너는 회원 한명 한명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회원에 맞는 운동 방법을 제시하는 트레이너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당근과 채찍을 잘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는 점입니다.


문철민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면서 운동을 전에 잘 안 했었지만 지금 시작해본 저에게 운동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준 시간들이었습니다. 처음엔 살을 빼는게 목적이었지만 운동을 통해서 얻어지는 결과중 하나고 건강한 몸이나 생활습관을 되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운동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도 해본 사람으로써 퍼스널 트레이닝을 적극 추천합니다. 비포앤 애프터 팀이라면 더 믿을 만 한 거 같네요.



문철민 트레이너 코멘트
미국에서 5년 동안의 유학생활을 무사히 마치고,좋은 성과와 함께 돌아온 정희진 회원님 반갑게 맞이하던 가족들과 친구들은 몸매까지 서구화된 회원님

몸에 신경 쓸 겨를 없이 바쁜 학교 생활이었다고 했지만 출국 전 보다 비대해진 모습은 주위사람들에게는 믿기 힘든 현실이였던점이 운동을 시작하게된 동기 였습니다

정희진 회원님 친구분 소개로 퍼스널트레이닝 을 추천받아 비포앤애프터팀과 운동을 시작한지 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스트레스로 우울증까지 겹쳐 있던 회원님. 한달 정도의 집중 부분비만 코스를 통해 14KG감량을했고 앞으로 그 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서구화된 몸매를 벗어버리고, 55kg의 날씬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다시 찾게 문철민 트레이너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유학생들의 다이어트 문제는 한 사람의 문제로 끝나는 것이 아닌듯합니다 최근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유학생이 급증하고 있는 시점에서 해외에서의 식생활 변화와 환경변화로 점점 비만해지는 유학생도 함께 늘고 있습니다.청운의 꿈을 안고 떠났던 유학의 길이 고혈압, 당뇨, 지방간, 만성변비 등을 가져올 수도 있는 비만 때문에 하루 아침에 물거품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현지 유학생뿐만 아니라 유학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고려해야 할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운동을 시간한지 한달 이제는 자연히 다이어트에 대한 재미가 생기게 되고 그런 것들이 정착화되어 올바른 식습관이 생기게 되어 담당 트레이너로써 보람을 느끼내요.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감사드립니다.


 prev page  1  2  3  4  5  6  7  8  9  10  next page next block